사업을 시작하는 수백만 가지 방법과 다른 사람에게 판매, 창조 또는 가르 칠 수 있는 것에 대한 무한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사업을 시작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사업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큰 요소, 즉 삶의 동기를 발견했습니다. 우리 플랫폼에서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 소유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연구에 따르면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운영해야 하는 비즈니스 유형에 대한 강력한 예측 변수입니다. 유연한 일정, 추가 수입 또는 가족 사업을 물려주고 싶은 동기 부여는 사람들이 결국 운영하게 된 산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에 따라 7가지 유형의 기업가 정신을 찾았습니다.
기업가의 7가지 유형
기업가는 역동적인만큼 다양합니다. 다음은 7 가지 유형의 기업가입니다.
The Independent, 독립형
스스로 파업을 하고 싶다면 독립 유형의 기업가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우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 재정적 미래를 통제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버는 일에서 벗어나 풀타임으로 일하기를 열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업이 부업이라면 9시 5분에 얻을 수 없는 자립심을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찾은 기업가 적 동기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독립적이고 자립하려는 욕구였으며 응답자의 47 % 는 이것이 사업을 시작한 주된 이유라고 답했습니다.
독립한다는 것은 크지만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견고한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상황이 바뀔 때 적응해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결단력은 당신의 직감을 신뢰하는 것처럼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찾은 기업가 적 동기 중 가장 인기있는 것은 독립적이고 자립하려는 욕구였으며 응답자의 47 % 는 이것이 사업을 시작한 주된 이유라고 답했습니다.
The Freedom Seeker, 자유추구형
자유와 유연성을 원하는 것은 자유 추구자가 사업을 시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기업가는 자신의 일정에 맞는 것, 즉 자신을 통제하는 것이 아니라 통제할 수 있는 사업을 원합니다.
이것이 당신이라면, 당신은 9시 5 분짜리 일상에서 벗어나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 (또는 당신이 갖고 싶은 라이프 스타일)에 더 잘 맞는 것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흐름에 따라가고, 땀을 흘리지 않고 변화에 적응하고, 취미와 모험을 방해하지 않는 비즈니스를 원합니다.
전반적으로 자유는 기업가들이 설문 조사에서 선택한 두 번째로 일반적인 동기 부여였으며 42 % 가 이 유형에 적합하다고 답했습니다.
The Creative, 창의형
크리에이티브는 자신의 기술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만든 것을 즐기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그들의 사업은 그들의 재능을 키우는 또 다른 방법이 됩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판매자의 34 %가 이것이 사업을 시작하려는 동기라고 답했습니다.
The Opportunist, 기회주의형
완벽한 제품을 찾고 있지만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이 그것을 만들고 있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회주의자는 시장의 틈새시장을 채우고 더 새롭고 더 나은 것을 가장 먼저 제공할 기회를 찾는 사람입니다.
설문 조사에서 판매자의 32 %가 이것이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는 동기 중 하나라고 답하여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응답이 되었습니다.
The Hustler, 허슬러형
설문 조사에서 판매자의 29 % 는 추가 수입을 얻는 것이 동기라고 답했습니다. 그들은 반드시 완전히 새로운 직업이나 새로운 직업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에 적합하고 약간의 현금을 가져오는 사업을 찾고 있습니다.
The Hustler의 비결은 일주일 중 매일 인계받지 않고 너무 많은 베이비 시터가 필요하지 않은 비즈니스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부업을 한다는 것은 사무실에 있든 집에서 일을 처리하든 일상적인 일과 자신의 사업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기꾼의 경우 성공은 단순히 약간의 추가 비용으로 취미 사업을 운영하거나 휴가와 같은 저축이나 재미있는 지출을 위해 상당한 현금을 가져올 수 있는 회사를 성장시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The Digital Nomad, 디지털 유목민형
설문 조사에서 판매자의 29 %는 추가 수입을 얻는 것이 동기라고 답했습니다. 그들은 반드시 완전히 새로운 직업이나 새로운 직업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에 적합하고 약간의 현금을 가져 오는 사업을 찾고 있습니다.
The Hustler의 비결은 일주일 중 매일 인계받지 않고 너무 많은 베이비 시터가 필요하지 않은 비즈니스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부업을 한다는 것은 사무실에 있든 집에서 일을 처리하든 일상적인 일과 자신의 사업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기꾼의 경우 성공은 단순히 약간의 추가 비용으로 취미 사업을 운영하거나 휴가와 같은 저축이나 재미있는 지출을 위해 상당한 현금을 가져올 수 있는 회사를 성장시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The Legacy, 유산형
어떤 사람들은 자신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성공을 위해 사업을 시작합니다. Legacy는 앞을 내다보고 자녀나 다른 가족 구성원이 적절한 시기에 인수할 수 있는 사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라면, 당신은 현재와 미래를 위한 안전을 원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업가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 비즈니스를 원합니다. 현재 유행하는 것을 보는 대신 The Legacy는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10 년 후에 어떻게 성공할까요? 아니면 100?
-----
shopify blog, 20 Oct. 2021
'Future Strategy > 기업가-창업4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5-창의형the creative (0) | 2022.12.01 |
---|---|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4-자유추구형the freedom seeker (0) | 2022.12.01 |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1 (1) | 2022.11.30 |
한국형 잡스 양성 '카이저공대' 문연다 (0) | 2022.11.28 |
사업가businessman와 기업가entrepreneur의 7가지 차이점 (0) | 2022.1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