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ture Strategy/기업가-창업40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5-창의형the creative

by 홍인브로 2022. 12. 1.
728x90
The Creative, 창의형

크리에이티브는 자신의 기술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만든 것을 즐기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그들의 사업은 그들의 재능을 키우는 또 다른 방법이 됩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판매자의 34 %가 이것이 사업을 시작하려는 동기라고 답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사업 아이디어

예술 판화, 공예품 또는 수업을 판매하여 취미를 사업으로 바꾸려는 예술가라면 이것은 분명한 출구입니다. 하지만 더 크리에이티브는 아티스트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과 삶이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사람일 수도 있고, 옆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는 제작자일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동기는 다음 산업의 사업주에게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 종교

어느 쪽이든, The Creative는 몽상가이며 자신의 작업과 감정적인 연결을 느끼고 싶어 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는 일에 마음을 쏟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축하하기를 원합니다.

 

기업가적 동기를 비즈니스로 전환

이 모든 산업은 다른 사람이 만든 것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고 신선한 것을 창조하려는 동기를 가진 사람을 필요로합니다.

미디어 카테고리에서 그것은 당신의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위한 출판물을 시작하거나 수제 진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종교 사업에는 영적 물품이나 의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귀하의 비즈니스는 단순히 무언가를 판매하는 방법이 아니라 귀하와 같은 사람들의 커뮤니티와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Christy Nelson은 네브래스카 주 링컨에 위치한 공예 스튜디오와 상점 인 Makit Takit과 함께 커뮤니티를 발견했습니다. Christy는 어렸을 때부터 교활한 기업가였으며 The Creative의 훌륭한 예입니다. 그녀의 첫 번째 허슬은 우정 팔찌를 만들어 학교 친구들에게 판매하는 것이었고, 나중에는 구슬로 장식된 작품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Makit Takit에서 고객은 자료를 구입할 수 있으며 수업 및 파티에도 머물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공예와 기업가 정신을 좋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것은 내가 평생 해왔 던 일이었습니다." Makit Takit에서 Christy는 직원들의 안내를 받아 사람들이 새로운 공예품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언젠가는 와서 금속 스탬핑을 시도할 수 있고, 언젠가는 아크릴 붓기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올 수 있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 위해 다양한 물품에 투자할 필요가 없는 그런 종류의 매장을 갖고 싶었습니다." 주인인 Christy는 요즘 뜨개질을 좋아하지만 공예할 시간이 적지만 고객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을 보는 것이 재미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여전히 뜨개질, 수지 및 직조 수업을 이끌면서 가르칩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너무 좋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들어가서 물건을 만드는 사람들로 가득 찬 모든 테이블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크리에이티브라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Christy의 최고의 조언은 창의적인 열정이 무엇이든 사랑하는 만큼 비즈니스를 사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부기를 하지 않는 것처럼 몇 가지를 고용합니다. 나는 내 한계를 안다. 하지만 '아, 나는 매일 물건을 만들 수 있어'와 같지 않을 것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신도 같은 만족을 얻습니다."

 

Image ⓒ shopify blog

-----

shopify blog, 20 Oct. 202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