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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ture Strategy/기업가-창업40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9단계

by 홍인브로 2022. 11.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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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9단계

사업을 시작한 적이 없다면 처음이 조금 두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노력과 계획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모든 기업의 약 절반만이 5년 이상 생존합니다.
 
다행스럽게도  회사를 시작하고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타트업을 위한 9가지 기본 전략 이 있습니다.
 

1. 훌륭한 아이디어로 시작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배우는 첫 번째 단계  는 문제와 해결책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스타트업은 고객 집단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사업 아이디어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아이디어가 항상 새로운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방식으로 기존 제품이나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외형 변경
  • 새로운 기능 추가
  • 고객이 이미 좋아하는 제품의 새로운 용도 찾기
예를 들어, Apple은 컴퓨터에 대한 Steve Jobs의 원래 아이디어에서 시작하여 이후 시장에 더 잘 맞는 향상된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iPhone 및 iPad와 같은 최신 제품을 계속 발전시켜 각 업데이트에서 더 유용하게 만들었습니다. 한 가지 예는 노트북처럼 사용하기 쉽게 iPad용 키보드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2 Apple의 이러한 모든 혁신으로 인해 가치가 10억 달러가 넘었습니다.
 

2. 사업 계획 세우기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제품과 서비스를 자세히 설명하는 사업 계획을 세우고 싶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산업, 운영, 재정 및 시장 분석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사업 계획서  를 작성하는 것도 스타트업 자금 조달에 중요합니다. 은행은 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왜 필요한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회사에 대출을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3. 스타트업을 위한 자금 확보

스타트업의 비용은 사업주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비용이 얼마이든 상관없이 다음에서 시작 자금 을 조달 해야 할 것  입니다.
  • 친구와 가족
  • 엔젤 투자자
  • 벤처 자본가
  • 은행 대출
비즈니스 신용 카드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0% APR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즉, 제안 기간이 끝나기 전에 잔액을 지불하면 구매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0% 이자율을 제공하는 최고의 신용 카드 목록을 모은 Fundera 와 제휴했습니다.
적절한 금액의 자금을 받지 못하거나 사업을 위한 자금을 조달할 수 없다면 운영 비용을 지불하지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문이 닫힐 수 있습니다. 실제로 스타트업의 29%가 자금 부족으로 실패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적절한 금액을 받을 수 있도록 대출 이자율을 포함하여 비용과 현금 흐름을 예측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QuickBooks 또는 FreshBooks를 사용하여 비용을 추적하고 예산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적합한 사람들과 어울리기

사업을 시작하는 데는 많은 위험이 따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과 같이 길을 안내해 줄 필수 비즈니스 고문 이 필요합니다.
  • 변호사
  • 공인회계사  (CPA)
  • 보험 전문가
  • 은행가
적합한 스타트업 팀을 구성 하는 것은 소기업 의 초기 단계  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즉, 다음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 공동 창립자
  • 계약자
  • 원격 작업자를 포함한 초기 직원

 

5. 모든 법적 조치를 따르고 있는지 확인

제품 설계부터 직장 설정에 이르기까지 꿈의 스타트업을 여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다음을 포함하여 최고의 성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바른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신청
  • 상호명 등록
  • 연방 세금 ID 번호 받기
  • 상표 출원
  • 별도의 은행 계좌 만들기
  • 업계 규정 숙지
  • 고객 및 함께 일할 다른 사람들을 위한 계약 작성

 

6. 위치 설정(물리적 및 온라인)

제조 시설을 설립 하거나 , 사무실  공간을 마련하거나, 점포를 열어야 하는 경우  부동산 임대 또는 구매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판단하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경우 상업 공간 관리에 대한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자신의 공간을 소유하는 이점입니다. 또한 임대하여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생 기업이 처음에 임대하는 이유 중 하나는 회사의 다른 측면에 돈을 투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스는 스타트업을 좋은 위치에 두는 더 저렴한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임대료가 예기치 않게 급등하여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거나 이사를 하게 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임대하는 동안 자산을 ​​구축하지 않습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 온라인 존재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그것 없이는 성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고객이 점점 더 온라인 쇼핑을 하고 Google을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기 때문입니다. 또한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주말, 공휴일에도 매장을 24시간 운영하여 매출을 높입니다.
  • 전 세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고객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읽을 수 있도록 허용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 온라인 존재감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사용하여 Google 검색에서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청중이 자주 방문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7. 마케팅 계획 개발

모든 스타트업은 마케팅에 각기 다른 금액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기 때문에 중요한 비용입니다.
  •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 경쟁에서 눈에 띄는
  • 고객 관계 생성 및 충성도 구축
  •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가시성을 높입니다.
  • 회사의 명성을 강화하십시오
조사해야 할 몇 가지 시작 마케팅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 참여 및 쿠폰 또는 거래 홍보
  • 추천에 대한 보상 제공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 창출
  • 매장에서 무료 샘플 또는 데모 제공
  • 지역 사회에 이름을 알리기 위한 후원 행사

 

8. 고객 기반 구축

스타트업 비즈니스가 장기적으로 성공하려면 고객 기반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골 고객은 다음과 같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회사에서 계속 지출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매출 증대
  •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가 신뢰할 수 있다는 메시지 보내기
  • 추천을 받아 새로운 고객을 찾는 데 드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
  • 충성도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고객을 계속 유치
  • 인플루언서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대상 청중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소셜 미디어 제휴 마케팅 사용
  • 훌륭한 고객 서비스에 집중
  • 시장 조사를 사용하여 고객의 기대치를 더 잘 이해
  • 고객에게 직접 피드백 요청
또한 ICSC(International Council of Shopping Centers)는 소비자의 92%가 특정 소매업체에 대한 충성도가 공정하고 제품 가치와 일치하는 가격을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답한 반면 79%는 제품 품질이었다.
 

9. 변경 계획

스타트업은 운영 초기 몇 년 동안 크게 변화합니다. 성공의 열쇠는 비즈니스 모델을 시장과 산업에 맞게 발전시키고 적응시키는 것입니다.
적응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몇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팀이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진보적인 사상가를 고용하십시오.
  • 고객, 공급업체 및 함께 일하는 다른 사람들의 피드백 듣기
  • 업계 동향에 대한 최신 정보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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