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pportunist, 기회주의형
완벽한 제품을 찾고 있지만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이 그것을 만들고 있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회주의자는 시장의 틈새시장을 채우고 더 새롭고 더 나은 것을 가장 먼저 제공할 기회를 찾는 사람입니다.
설문 조사에서 판매자의 32 %가 이것이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는 동기 중 하나라고 답하여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응답이 되었습니다.
기회주의자를 위한 사업 아이디어
이러한 유형의 기업가에게 가장 적합한 비즈니스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혁신하는 비즈니스입니다.
- 식음료
- 비즈니스 및 산업
- 미디어
이것들은 모두 당신이 진정으로 자신의 것을 만들 수 있는 사업 아이디어입니다.
기업가적 동기를 비즈니스로 전환
위의 모든 비즈니스 아이디어는 자신 만의 스핀을 추가 할 수 있는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미디어 카테고리에서 자신의 온라인 패션 잡지 또는 YouTube에서 다음 큰 요리 시리즈를 시작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서비스가 부족한 시장을 찾고 다른 누구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비즈니스에서는 다른 회사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또는 더 적은 비용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식별했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공통점은 문제가 제품,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찾는 것이든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기회주의자는 시장을 분석하고 무엇이 빠졌는지뿐만 아니라
어떻게 제공할 수 있는지 아는 예리한 눈을 가진 사람입니다.
식음료 분야의 기업가들은 특히 이러한 동기에 대해 두드러졌으며,이 상인의 거의 절반이 틈새시장을 채우는 것이 동기를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 음식과 음료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혁신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 완전 채식주의자 또는 채식주의자 또는 글루텐이나 견과류와 같은 특정 알레르겐을 피하는 사람들과 같이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틈새시장이 항상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Herbivorous Butcher, 미니애폴리스의 완전 채식 "정육점". 형제 Aubry와 Kale Walch는 식료품 점에서 가짜 고기 옵션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된 후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들은 먼저 농산물 시장에서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고기와 치즈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알았고 결국 온라인 판매로 보완된 오프라인 운영을 위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기회주의자는 시장을 분석하고 무엇이 빠졌는지뿐만 아니라 어떻게 제공할 수 있는지 아는 예리한 눈을 가진 사람입니다. 이 유형의 기업가는 자신의 제품이 크게 만들 수 있다고 믿고이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과 연구를 수행합니다. 그들은 혁신가일 뿐만 아니라 좋은 아이디어를 볼 때 그것을 아는 정통한 도전적인 사람들입니다.
-----
shopify blog, 20 Oct. 2021
'Future Strategy > 기업가-창업4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8-디지털 유목민형the digital nomad (0) | 2022.12.01 |
---|---|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7-허슬러형the Hustler (0) | 2022.12.01 |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5-창의형the creative (0) | 2022.12.01 |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4-자유추구형the freedom seeker (0) | 2022.12.01 |
2022년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의 정의 및 가이드 #2-기업가의 7가지 유형 (0) | 2022.1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