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에서의 학습에서 행정 업무 간소화에 이르기까지, 여기 2050년 교육에 대한 우리의 비전이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칠판과 분필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화이트 보드와 마른 닦은 펜. 오버헤드 프로젝터와 아세테이트. 이제 대화형 화이트보드가 있습니다. 교실 사이를 오가는 무거운 음극선 TV에서 평면 스크린 만능 스크린에 이르기까지 교실 환경은 새로운 기술과 보조를 맞추고 있습니다. 미래의 교실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우리는 90년대부터 먼 길을 왔습니다. 그리고 곧 우리는 50 대가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미래의 학교는 어떤 모습일까요?
의심 할 여지없이, 최근 몇 년 동안 우리가 본 가장 큰 발전은 기술의 발전이었으므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교육 모델은 지난 100여 년 동안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학생들은 연령별로 나뉘고 커리큘럼은 과목으로 나뉩니다) 새로운 기술을 통합하고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변화에 대응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전염병 관련 격변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검증 된 모델은 향후 25 년 동안 크게 바뀔 것 같지 않지만 진화하는 세계에 적응할 것입니다.
2050년에는 넷제로 마감일이 다가오고 녹색 기술이 교실에 편안하게 임박할 것입니다. 재활용은 제 <>의 천성이 될 것이며 학교 나 대학 어디에도 일회용 플라스틱이 없을 것입니다. 일부 학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학생이 재배 한 수직 농장을 교육 보조 및 지역 사회를위한 지속 가능한 자원으로 삼았을 수 있습니다.
교육에서 기술 중심의 도약은 점진적이고 실용적이었을 것입니다. 교실을 완전히 기술적으로 인수하여 학교를 (거의) 알아볼 수 없게 만드는 대신, 현재 기술의 개선과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이 오늘의 순서가 될 것이며, 더 많은 접근성과 더 많은 정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 정보에 접근하는 방식도 바뀔 것입니다.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서 가상 및 증강 현실의 통합과 함께 보다 개인화된 학습 경험에 이르기까지 보다 대화형 학습 방법으로의 전환을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직장에 더 잘 대비할 수 있도록 전통적인 강의 기반의 메모 작성 교수법보다는 협업 및 문제 해결에 더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50 년 학교가 다르게 보일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교실 환경
교실에 들어가면 생체 인식 스캔을 통해 학생들이 체크인할 수 있어 번거로운 등록 절차가 간소화됩니다. 교사는 출석 데이터를 자동으로 대조하고 완벽한 출석 기록을 채우며 지각 패턴을보다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 저는 볼 수 없어요, 태양이 저를 눈이 멀게 하고 있어요, 선생님
미래의 학교를 위해, 두꺼운 커튼이나 먼지로 뒤덮인 블라인드와 씨름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똑똑한 유리를 갖게 될 것입니다. Windows는 외부 밝기를 보정하도록 색조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눈과 화면을 모두 보호합니다.
여름 기온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 2050년은 더 따뜻해지고 여름은 더 건조하며 겨울은 더 따뜻해지고 – 에어컨이 설치된 교실이 일반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공기청정기가 내장되어 공기 중의 독소와 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 더 깨끗하고, 더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할 것입니다.
2050년까지, 3D 프린터는 가정과 학교 모두에서 표준 장비가 될 것입니다. 학습 보조 도구로서, 그것들은 선생님들이 어려운 개념들을 더 유연하게 설명할 수 있도록 하면서 필수적이 될 것입니다.
학생들은 더 나은 정보 처리, 시각적 인식 및 인지 학습을 위해 물체를 물리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눈의 구조요? 쉽게요. 손상의 위험 없이 고고학적 유물들을 탐험하는 것이요? 괜찮아요. 이제는 고풍스러운 내연 기관을 이해합니까? 그것도요.
증강 현실과 AI
인공 지능(AI)으로 구동되는 적응형 학습 시스템은 2050년까지 학교 환경에 통합될 것입니다. 개인화된 학습 경험은 학습 스타일을 고려하고 성과에 따라 실시간으로 조정되는 적응형 평가를 생성합니다.
AI는 또한 미래의 성과를 예측하는 한 학생들의 작업을 분석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교사가 뒤처지기 전에 특정 개념에 대해 더 많은 지침이 필요한 학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개선을위한 제안 된 영역과보다 개인화 된 과외를 통해 학생의 강점과 약점에 맞게 즉각적인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개념이 아니며 지능형 튜터링 시스템 (ITS)은 수십 년 동안 제안되었지만 AI는 훨씬 쉽게 만들 것입니다.
보다 몰입감 있고 상호 작용하는 학습 경험으로의 이동은 증강 현실의 적용과 AI의 발전에 의해 촉진 될 것입니다.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는 가상 물체가 현실 세계에 겹쳐지는 증강 현실로 구성되어 STEM 과목에 특히 유용하여 학생들이 인간의 뇌를 디지털 방식으로 해부하거나 목성 구름의 화합물을 분석하거나 공룡의 크기를 비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최근 출시된 ChatGPT와 같이 프롬프트에서 정교한 쓰기 단락을 생성할 수 있는 AI에 더 널리 액세스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새로운 표절 탐지 소프트웨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죄송합니다, 학생들.
인터넷, 접근성 및 원격 학습
전염병은 원격 학습을 각광받게 했습니다. 2050년까지 세계 인구가 98억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그 때까지 약 90%가 인터넷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교실은 가정 학생들에게 학습을 제공하고 더 큰 규모의 학급을 허용하면서 사실상 외부 학생들과 공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 수가 증가함에 따라 교사들은 최상의 서비스를 보장하고 가르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특정 측면(등록 및 성적 추적과 같은 관리 작업)의 AI 자동화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인터넷 자체가 2050년까지 사라질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바뀔 거예요. 우리는 이미 하드 드라이브 스토리지가 가상 클라우드로 대체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문서는 여러 기기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러한 연결성 향상 추세는 계속될 것입니다. 5G는 과거의 것이 될 것이지만, 고속 네트워크는 계속 존재하며,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데이터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물인터넷 기술의 사용은 인터넷에 더 많은 장치와 가전제품이 연결되어 학교 환경에 대한 더 큰 자동화와 통제를 가능하게 하면서 널리 퍼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교실 밖에서는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복도를 청소하는 로봇 청소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숙제는 대부분 온라인일 것입니다. 강의가 끝날 때 과제를 다운로드하는 것부터 원격으로 제출하는 것까지(지금처럼) 학생들은 자신의 과정을 보고, 완료된 비율을 보고, 전체 평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통지는 학생들에게 마감 기한 연장, 피드백 및 성적을 알려줍니다. 부모와 교사는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문제를 해결하면서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의 학습
물론 인터넷에는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2050년까지 메타버스(metaverse)는 우리 몸에서 벗어나 우리 자신의 디지털 아바타에 거주할 수 있는 공유 몰입형 가상 공간으로, 잘 구축될 것입니다.
메타버스에서 옷을 입어보고 실제 제품을 현실 세계에서 우리에게 배송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메타버스가 결실을 맺는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온라인 쇼핑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지만 교육은 어떻습니까?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은 충분히 몰입 형 대화 형 학습 환경을 조성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발전 할 것이며 아마도 현실 세계와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교사의 물리적 단어와 움직임이 아바타로 매끄럽게 번역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개인 정보가 온라인에서 공유되고 메타버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사용자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사이버 보안 모듈이 일부 주제에 통합되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물론 학교는 교육 개발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사회적, 정서적 발달을 위한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메타버스가 실제 설정을 완전히 대체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대신 글로벌 교육 자원에 대한 접근을 허용하고 다른 학교의 교환 학생과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기 위해 보완 할 것입니다.
문학
Jean Luc Picard장 뤽 피카르 선장이 24세기에 허먼 멜빌의 모비 딕의 오래된 가죽 제본 사본으로 정착하기를 좋아하는 것처럼, 물리적 도서관은 21세기 중반에도 여전히 존재할 것입니다.
AR 책은 일반적이지만 Kindle과 전자 책이 지난 10 년 동안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은 것처럼 독서 자료에 대한 액세스가 더 쉬워 질 것입니다. 무거운 교과서를 가지고 다니며 수업이 끝나면 서둘러 사물함에 넣는 시대는 지날 것입니다.
미래의 학생들은 디지털 주석을 달거나 VR을 통해 조작할 수 있는 e-리더 및 태블릿 장치를 통해 손끝에서 바로 추천 읽기 자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오늘날의 전자 잉크 장치로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태블릿은 지난 10 년 동안 통합 학습 장치로 도입 되었기 때문에 연구에 따르면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동기를 부여하여 상호 작용을 강조하고 콘텐츠에 더 오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확장하여 디지털 문해력이 향상되고 미래의 아이들은 이미 Fortnite 스킨 구매 방법을 알고 있는 유아보다 기술에 훨씬 더 정통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종이 제품에 대한 의존도는 줄어들지 만 완전히 제거되지는 않습니다. 예술가들은 수천 년 동안 종이를 사용해 왔기 때문에 특히 예술과 디자인 과목에서 종이가 완전히 사라지는 것을 볼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용하는 종이는 친환경적입니다. 재활용되거나 대나무처럼 빠르게 자라는 식물로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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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 Spanner, Science Focus, 1st Feb.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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